스탓필라테스 |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스카이스포츠] 에릭센 : 조세 무리뉴는 토트넘 미드필더(에릭센)의 경기력 하락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 NOTICE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NOTICE

NOTICE

[스카이스포츠] 에릭센 : 조세 무리뉴는 토트넘 미드필더(에릭센)의 경기력 하락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5mbMz551 작성일20-01-15 17:45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118806_47628_552.jpg [스카이스포츠] 에릭센 : 조세 무리뉴는 토트넘 미드필더(에릭센)의 경기력 하락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해당 기사에 사진이 없어서 구글에서 하나 구해서 첨부합니다)

조세 무리뉴는 에릭센이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왜 비난을 받았는지 이해한다고 말했고 이런 이슈(상황)를 인지하지 못하는 멍청이(idiot)가 아니라고 말했다.


에릭센은 지난 토요일 프리미어 리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리버풀을 상대로 0-1로 패한 경기에서 토트넘 홋스퍼의 홈 팬들로부터 야유를 받았다.


무리뉴는 에릭센에 대한 팬들의 평가에 동의하지만 에릭센의 상황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한다고 말했다.


"에릭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수 많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보여 주지는 않는다. 여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결국 시즌 마다, 경기마다 경기력이 다를 수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 에릭센이 최고의 폼인가 묻는다면 나는 솔직히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이유를 아느냐고 묻는다면, 내가 바보도 아니고 나는 수년간 축구계에 몸담아 왔습니다. 저는 이런 상황에 놓인 선수의 경우 본인이 원하더라도 비난하거나 비평하지 않습니다. 에릭센이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또한, 나는 에릭센이 자신의 플레이로 경기에서 우리를 돕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릭센은 긍정적인 성과와 공헌을 했습니다.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를 기억해보면, 에릭센은 노리치전과 마찬가지로 경기장에 들어와서 많은 것을 팀에게 주었습니다."


"우리 팬들은 에릭센이 리버풀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고 생각하고, 나 역시 동의합니다."

 

이탈리아의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인터밀란은 에릭센의 에이전트에게 계약을 제시한 후 응답을 기다리고 있다.


무리뉴는 에릭센 이적을 배제할 것처럼 보인다. 에릭센은 토트넘의 부상자 수가 늘어감에 따라 화요일에 펼쳐질 미들즈브러와의 FA컵 3라운드의 재경기에 포함될 것이다.


무리뉴 감독은 "에릭센은 내일 뜁니다. 그 후 토요일 경기에서도 아마 에릭센은 뛸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더 말할 게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시, 우리는 한계에 왔다. 우리는 중요한 부상이 있기에 모든 선수는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우리는 이것 외에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다."



출처 :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5/11907745/christian-eriksen-jose-mourinho-says-he-understands-tottenham-midfielders-dip-in-performance




뒤에 기사가 좀 더 있지만(이적관련) 에릭센 관련내용은 여기까지라서 여기까지만 번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토트넘에 관한 기사를 조금 번역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토트넘과 관련해서는 에릭센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 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무리뉴 감독님의 인터뷰를 '~입니다.'로 번역하니까 어색하네요.



제가 아직 번역에 미숙해서

번역에 도움을 주신 'Totti', 'PaIette'님께 감사 드립니다.



번역자체가 처음이고 공부의 목적으로 하기때문에 많이 부족하고 의역과 오역이 많습니다.

번역하면서도 조금 어려웠던 부분 혹은 잘 이해가 안된 부분은 원문을 같이 포함시켰습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
어제
30
최대
109
전체
12,799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